롱패딩, 코트 입을때마다 이눔의 허리띠 어떻게 묶어야하나 고민입니다.
체형이 이상한건지 어떻게 묶어도 이쁘질 않네요. 그냥 사람을 반똥강 나눠논것처럼 생겨져서리 요즘은 그냥 벨트 빼버리고 다니네요.
머플러도 벨트도 멋있고 폼나게 묶어지지 않는 이 곰손...
코트벨트 멋내기 방법, 코트 허리띠 묶는법 어떤게 있을까요?
저같은 사람도 간단하게 묶을 수 있는 방법 찾아봤습니다.
1. 프론트스타일 : 앞으로 묶는 법
1-1. 정통법 : 두번 꽉 묶는 방법입니다. 벨트로 허리를 꼭 매어 주는 방법. 허리를 가늘게 보여줍니다.
1-2. 한번묶기 : 한번 묶는 것으로 너무 꽉 쪼으지 않도록 약간 느슨하게 매어주면 편안함을 연출합니다.
1-3. 리본묶기 : 신발끈으로는 자주 묶는 방법. 코트벨트를 이렇게 묶어주면 포인트가 되면서 드레시한 느낌을 줍니다.
1-4. 한쪽리본묶기 : 나비리본으로 묶는 것이 아니라 한쪽리본만 묶는 스타일.
나비리본이 너무 귀여워 보여 나이값 못하는 것처럼 느껴진다면 이 리본은 어떨까요?
1-5. 더블테일 : 묶은 자리가 더 깔끔하게 깨끗해 보이는 스타일입니다.
벨트를 가능한한 오른쪽으로 밀어 버클 반대편이 길어지게 조절합니다.
긴 쪽 벨트를 위로 올려 엑스자로 교차시키고 긴 쪽을 다시 가로로 매어져 있는 벨트 밑에서부터 위로 통과시킵니다.
그리고 한번더 통과시키는데 이 때 동그라미를 만들어 두고 그 동그란 부분으로 벨트 끝을 통과시킵니다.
이 방법은 뒤로 묶을 때로 아주 멋있게 표현됩니다.
코트벨트 멋내기 방법, 코트 허리띠 묶는법
2. 백스타일 : 뒤로 묶는 법
2-1. 넥타이매기 : 이름 그대로 넥타이 매는 것과 같은 방법입니다. 심플하게 보이기 때문에 인기있는 방법입니다.
2-2. 원테일 : 심플한 방법이에요, 벨트를 뒤에서 뒤집어 주세요.
벨트버클이 앞으로 오도록 합니다. 그리고 버클에 벨트를 매주세요.
그것을 가로허르끈으로 통과시켜 동그라미를 만들면서 벨트끝을 허리끈밑으로해서 통과시켜 동그라미로 빼줍니다.
이외에도 그냥 늘어뜨리고 다니면 또 색다른 멋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꼭 코트벨트 뿐만 아니라 스커트나 가디건 등에도 활용할 수 있는 여러가지 방법이 있겠네요.
아주 간단하게 코트벨트 멋내기 방법, 코트 허리띠 묶는법 몇가지 찾아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