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리즈마 스팟 클리어펜 잡티지우개라는데 진짜 효과 있을까요? 얼마전부터 유심히 보는 미용기구 중 하나는 얼굴마스크처럼 쓰는 애와 이 잡티지우개라고도 불린다는 플리즈마 스팟 클리어펜입니다.
페북광고에서 많이 보긴 했는데 진짜 이거 하나 있으면 피부과 가서 호구짓 안해도 되나 싶기도 해서 관심이 좀 가고 있습니다. 기미제거 등은 힘들고 점을 제거하는데는 도움이 되는 듯 하더라구요.
플리즈마 스팟, 아 플라즈마 스팟이 정확한 표현이군요. 이 제품 가격은 약 2만원 정도 선으로 우리집 강아지 발바닥 깎아주는 바리깡처럼 생겼습니다. 그리고 여분 바늘, 면봉, 볼 등이 함께 패키지 되어 있습니다.
플라즈마란 초고온에서 음전하를 가진 전자와 양전하를 가진 이온으로 분리된 기체라는데 태생이 문과인지라 뭔 말인지 이해를 못하겠습니다. 다만 이런 플라즈마를 피부 진피층에 쏘면 열이 콜라겐 및 피부재생에너지를 발생시킨다고 합니다.
그래서 노화된 피부세포를 되살리는 효과 비롯해 콜라겐 생성 촉진, 여드름균 세폭막파괴 및 멸균, 피부 친수성 증가, 화장품 흡수력 강화, 각질 및 모공관리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잡티부터 기미, 점, 사마귀, 문신까지 다 해결 가능하다는 광고문구가 있긴 하지만 그렇게까지 다 없앨 수 있다면 이 또한 무섭네요.
진한 잡티는 한두번 더 게저해야 하며 제거 후 한두주 후 자연스럽게 딱지가 떨어지면서 새살이 올라오는 구조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좁은 부분은 세워서, 넓은 면적은 클리어펜을 약간 눕혀서 사용하면 더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바늘로 콕콕콕 쑤시는 거라서 통증이 있기 때문에 마취크림을 바르고 사용하는 편이 좁고 팁은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얼굴이 가장 문제이긴 하지만 처음엔 좀 무서우니 이 플리즈마 스팟 클리어펜 하나 사서 우선 다리에 있는 점부터 하나씩 제거해 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