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오르정 효과, 지속시간, 그리고 복용법까지 총정리 해 보겠습니다. 발기부전 치료제인 타다라필 성분으로 대웅제약에서 필름형과 정제로 만들어진 타오르정 제품을 효과와 지속시간 그리고 복용법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타오르정

대웅제약의 타오르정은 5mg, 10mg, 20mg과 물 없이 바로 녹여서 복용할 수도 있는 필름형 10mg, 20mg 으로 출시된 발기부전 치료제입니다. 



mg당 효과 및 복용법을 정리해 보면 5mg은 하루에 한번, 가능하면 같은 시간대에 먹는 것이 좋으며 10mg과 20mg은 성관계가 있기 전에 먹으며 하루에 한알이 최대 투여량입니다. 


타오르정은 발기부전치료제로만 알고 계시는데 요즘은 전립선 비대증 등과 배뇨장애가 있는 경우에도 처방되고 있습니다. 특히 5mg 의 저용량 타다라필을 매일 복용하게 되면 전립선 비대증 증상의 완화와 발기부전 증상의 호전을 기대해 볼 수도 있다고 합니다. 이 타다라필 성분은 고혈압이 잘 조절되어 별다른 특별한 문제가 없다면 매일 복용해도 안전한 편이라고 합니다. 

타오르정



가격은 직접 약국에 가서 살 수는 없는 전문의약품이지만 20mg 기준으로 약 1정에 3000~4000원 정도이며 비아그라의 주성분인 시데나필에 비해 홍조나 두통 등의 부작용이 적은 편이라 안심할 수 있습니다. 

타오르정

적은 부작용에 비해 타오르정은 지속시간이 최대 36시간으로 긴 편이며 두통, 소화불량, 요통, 근육통, 비충혈, 홍조, 팔다리 통증 등의 이상반응이 나타날 수도 있습니다.